언론보도 - NextDaily
크레타에스앤씨, 2018년 하이브리드 휴대용 선풍기 출시
㈜크레타에스앤씨가 2018년 최신형 휴대용 선풍기인 ‘JR 휴대용 선풍기’를 출시하여 더운 여름을 해결할 솔루션을 제시했다
㈜크레타에스앤씨는 작년 프린세스래빗 스몰베어 휴대용 선풍기 출시에 이어 5엽날개로 풍속이 3단계로 업그레이드 된 ‘JR 휴대용 선풍기 20000mAh(탁상용겸용)'을 자체 쇼핑몰인 ‘콜잡상인’ 쇼핑몰에서 지난 달 10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휴대용 선풍기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하이글로시한 화이트, 핑크, 블랙 3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JR 휴대용 선풍기는 매일같이 쏟아지는 휴대용 선풍기 시장에서 좀 더 안전하고, 좀 더 강력한 휴대용 선풍기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으로, 고성능과 안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세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 유통마진을 줄이고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었다.
해당 제품은 휴대하면서 사용하는 핸디형 선풍기와 탁상겸용 선풍기로 실외와 실내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항공역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3단계의 풍속조절이 가능하고, 브러시스 DC모터 장착으로 더욱 안정적이며, 5엽팬을 통해 더욱 강력한 바람을 만든다.
아울러 2,000mAh의 든든한 고용량 배터리 용량으로 최대 5.5시간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USB 5V 충전식으로 156g의 가벼운 무게의 제품이다. 고성능 KC인증 배터리를 장착하고 과열, 과압, 과류 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안전하고 배터리 안전인증과 제품적합성 인증 모두 완료한 안전한 선풍기이다.
(주)크레타에스앤씨의 김한주 대표는 “최근 해외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휴대용선풍기는 여름 뿐만 아니라 고온다습한 나라에 여행을 갈 때 등 사계절 내내 소비자들이 찾는 상품”이라며,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할 때는 KC마크, 리튬전지의 안전인증번호 확인하기, 휴대용 선풍기 충전 시에는 고속충전기 사용하지 않기 등 행정안전부에서 발표한 안전 수칙을 고려해 사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크레타에스앤씨는 아이플로우와 공동브랜드인 JR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또한 자사 제품인 크레타셀카봉을 통해 휴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크레타 블루투스 무선 삼각대 셀카봉은 일반 셀카봉과 삼각대 셀카봉을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셀카봉으로 리모컨으로 최대 10미터내에서 자유롭게 촬용이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콜잡상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혜진 기자 (hjeom@nextdaily.co.kr)
[출처 넥스트데일리] 원문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80618800069
|